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, 운영 시간을 확인해두셨다가 일 할때 문제가 발생 하셨다면 빠르게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. 일반 배민 주문할 때 고객센터와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이 다른데 헷갈려하시는 분이 많습니다. 여기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![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, 운영시간,상담원 연결](https://ridecop.co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배민커넥트-고객센터-전화번호-1024x538.png)
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, 운영시간
1.고객센터 전화번호
정확한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-0220 입니다. 상담원 연결도 가능하지만 ARS 모드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배달 중 발생한 문제 해결은 1번
- 사고 발생 및 긴급한 문제 해결은 2번
- 계정 및 지역 변경 문의는 3번
- 배달 프로모션, 보험 또는 정산 문의는 4번
- 각종 기타문의는 5번 입니다.
2. 고객센터 운영 시간
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해결할 수 있는 운영 시간은 배달 수행 관련 업무는 오전 08:00 ~ 새벽 04:00까지 입니다. 이외 증명서 발급, 보험, 서류 발급을 위한 행정 업무는 오전 10:00 ~ 오후 07:00까지 입니다.
직접 배민커넥트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불편하거나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카카오톡 배민커넥트 채널에서 채팅 또는 챗봇을 이용하여 필요한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배민커넥트 채널 상담원,챗봇 문의
1.상담원 채팅 문의
카카오톡에서 배민커넥트 채널을 추가하시면 필요한 문의 사항을 상담원과 1:1로 채팅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 친구 찾기에 배민커넥트를 검색하시고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상담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09:00 ~ 오후 21:00 입니다.
2. 챗봇 문의
급하지 않으신 경우라면 챗봇을 이용해서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상담 서비스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 먼저 챗봇을 통해 내가 원하는 내용이 있는지 눌러보면서 찾고 해결이 안 될 경우 상담원을 연결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.
챗봇 문의에서 거의 대부분의 상담 문의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. 대표적인 챗봇 해결 가능 문의는 배달수단,보험,프로모션,증명서,정산,가입 및 계정 문의,배달지역, 기상제보 등이 있습니다.
배민커넥트 할 때 꼭 알아야 할 것
보험은 필수 인가요?
오토바이나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 보험은 필수 사항 입니다. 유상 운송 보험에 가입하거나 시간제 보험에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전업이 아닌 경우 시간제 보험을 이용해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배달 필수 준비물은 무엇인가요
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절대적으로 필요한 준비물은 배달 수단, 배달 가방, 보호 장구 착용 등이 될 수 있습니다. 배달 수단은 상담을 통해 필요할 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정산은 어떻게 이루어질까?
배민커넥트 정산은 주급으로 정산되며 매주 수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 일하신 배달 수입에서 각종 보험료를 차감한 후 매주 금요일에 지급이 됩니다.다만 공휴일이나 배민 내부 규정 시기에 따라 지급일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