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, 운영 시간을 확인하시면 배달 중 발생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 이외 쿠팡이츠 배달 업무에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. 배달 하시다 보면 고객센터 한번은 연락하게 되니 꼭 폰에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.
![쿠팡이츠-고객센터-전화번호,이용방법](https://ridecop.co.kr/wp-content/uploads/2024/05/쿠팡이츠-배달파트너-고객센터-1024x538.png)
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
1.배달 파트너 전화번호
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(지원센터) 전화번호는 1599-9827 입니다. 오전 06:00 ~ 다음 날 새벽 04:00까지 운영 됩니다.
2. 배달 파트너 운영 시간
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 되기 때문에 거의 언제나 열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.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채널을 추가하여 카톡 상담 또는 챗봇을 이용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3.지원센터 연락 후기
쿠팡이츠로 배달을 하다 보면 제일 난감할 때가 배달을 하러 갔는데 현관문을 열어주지 않을 때 입니다. 고객에게 안심번호로 전화를 해도 연락을 받지 않습니다. 배달 기사는 현관문 앞에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 하게 됩니다. 다음 배달을 가야 하는 것도 문제인데 엉뚱한 곳에서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.
이럴 때 쿠팡이츠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 사실 고객센터가 바빠서 연락이 잘 되지 않지만 기다리면 연결 됩니다. 상담원은 정확한 위치가 맞는지 확인하고 촬영 후 현관문 앞에 두고 가라고 했습니다.그리고 나서는 상담원과 고객과 통화를 통해 해결 하신 듯 합니다. 나중에 확인 해보니 고객이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것 이었습니다.
무작정 기다리시기 보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지원센터 연락을 통해 빠르게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고객센터 이용 방법
-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에서 내 정보로 이동
- 내 정보에서 ‘배달파트너 지원센터’ 선택
- 카카오톡 상담하기, 전화 연결하기,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중 원하는 고객센터 이용 방법 선택
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고객센터 장단점
오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기에 하루 22시간 콜 상담사가 대기하고 있습니다. 새벽 시간에 배달 하시는 분들도 문제 발생 시 연락하면 업무 관련 상담이 가능 합니다. 저도 한번 새벽 3시에 문제가 발생하여 연락 했더니 연결이 잘 되었었습니다.
다만 배달 파트너 문의가 너무 많다 보니 상담사들의 친절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며, 많은 문제가 발생하지만 대처 메뉴얼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듯 합니다.
문제가 생기면 거의 돈으로 해결하려는 모습이 많이 보여 고객과 기사 모두에게 서비스 측면, 업무 만족도가 높지 않은 것이 사실 입니다.